지원 신청

전화 또는 이메일, 오픈톡 등으로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작업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하단의 사용자 지원 의뢰서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는 지원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및 장애지원의 경우 사용자 관리 부주의로 인한 디바이스(PC 및 모바일) 고장 및 오류 등에 대해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서는 [ 자주하는 문의 ]를 참고하여 주십시고 이를 통하여서도 해결이 되지 않을 시에는 해당 디바이스(PC 및 모바일)의 AS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하지않는 사용자 장애 사항 :
사용자의 관리 잘못 또는 드라이버 미설치에 의한 마이크 및 스피커, 웹캠의 장치오류
기타 사용자의 관리 잘못으로 인한 윈도우 또는 모바일 장치의 오작동

지원하는 사용자 장애 사항 : 
마이크, 스피커, 웹캠을 이용하는 기타 APP은 정상 작동하는데 FLEX STUDY의 실시간 강의 기능만 오작동 할 경우
동종의 APP에서 작동되는 기타 기능이 FLEX STUDY에서만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경우

단체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여 계정 관리가 필요할 시 신청하여 주십시오. 개인사용자는 강사 가이드 또는 수강생 가이드의 ‘계정수정’을 참고하여 수정바랍니다.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는 지원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체 패스워드 변경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 후 첨부하여 보내주십시오. [ 단체 패스워드 변경 양식 ]

단체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여 계정 관리가 필요할 시 신청하여 주십시오. 개인사용자는 강사 가이드 또는 수강생 가이드의 ‘계정수정’을 참고하여 수정바랍니다.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는 지원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체 계정내용 변경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 후 첨부하여 보내주십시오. [ 단체 계정내용 변경 양식 ]

강의실 설정이 잘못되어 초기 셋팅으로 바꾸고싶을시 신청하여 주십시오. 기존의 자료는 모두 초기화됩니다.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는 지원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신청이 접수되면 연락을 드려 확인과정을 거칩니다. 강의개설자가 아니면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컴퓨터 고장으로 인한 오작동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FLEX STUDY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시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십시오. 신청서를 전송한 후 원격지원 기능 설치 및 셋팅 ]을 미리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은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 신청 시 지원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신청이 접수되고 원격지원이 가능하게되면 연락을 드립니다. 070-4215-1236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확인하고 전화를 받아주십시오.

사용자의 컴퓨터 또는 모바일의 고장 또는 관리잘못 이외의 사유로 오작동되는 기능이 있을 시 아래 신청서에 증상 및 필요한 지원내용을 기입하여 전송하여 주십시오. 6시 이후 또는 주말에는 지원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