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권장 사양 : 마이크, 웹캠을 내장한 노트북 또는 이러한 장비를 탑재한 데스크탑 PC

PC 환경 : 크로미니움계열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지원 브라우저 바로가기 ]

Mobile 환경 :  iOS 12.2+ 이상 Safari 브라우저,  Android 6.0+ 이상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Android  계열 스마트폰에는 크롬 브라우저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LG나 삼성 자체 브라우저 또는 카카오톡에서 접속시에는 오작동하니 주의 바랍니다. ) 지원 브라우저 바로가기 ]

체험계정 : ID/PASSWORD → guest1234  으로 접속하여 FLEX Study를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과 신규가입은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수강신청 | 회원가입’을 클릭하면 수강과목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수강과목이 여러과목일 경우 ‘장바구니’에서 확인 가능하고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으로 인한 결재 사항은 ‘결재내역’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원하는 과목 또는 과정을 선택하면 ‘수강신청 보기’ 버튼이 나옵니다. ‘수강신청’보기는 ‘장바구니’와 같은 기능으로 다수의 수강신청 시 어떠한 과목 또는 과정을 신청했는지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이 끝나면 ‘수강신청 보기’를 클릭하여 결재화면으로 진입합니다.

수강신청 중 위와 같은 경고 메세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은 1달(30일)에 동일과정 1회 이상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때문에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올 경우 기존의 수강신청 기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기간은 각 과정 또는 과목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 상세 내용 아래 주문 내역을 작성해 주십시오. 결제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작성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는 이후 로그인할 때 필요한 아이디와 비밀번호이니 보관이 필요합니다.

결재에 성공하면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여 학습화면으로 진입합니다. 로그인 아이디를 결재할때 사용한 이메일주소입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수강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신청한 과목을 클릭하여 수강하시면 됩니다. 수강신청 후 과목이 안나타날 때가 있는데 이는 결재 승인이 나지 않았을 경우 입니다. 결재 승인 후 로그인을 하면 위와 같이 신청과목이 나타나는데 그외의 문제로 과목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CONTACT를 통하여 문제사항에 대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모바일 환경에서도 상단 메뉴키를 클릭하시면 모든 기능을 똑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서 입장하면 사용에 대한 가이드 영상이 제공되니 참고 해 주십시오.

특정 수강조건을 충족하거나 이벤트 시 강사님이 발행해주는 쿠폰을 적용하면 수강료를 할인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2인동반수강할인쿠폰_중학수학’ 쿠폰 코드를 강사님에게 받으면 아래와 같이 장바구니 결제에 적용합니다.

아래 화면은 PC화면 구성입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화면 사이즈에 맞게 배치가 달라지니 참고바랍니다.  

강의실 입장 후 아래 학습활동 아이콘이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강사분과 실시간 강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강의이기 때문에 입장 시간은 강사분들과 협의 후 입장하셔야 합니다.)

클릭한 후 ‘Join session’을 클릭합니다.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선택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강사님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하며 수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마이크’를 선택합니다. 

시스템에서 오디오 테스트를 진행한 후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첫번째에 있는 ‘예’를 클릭합니다. 주소창 옆에 빨간색으로 마이크나 캠모양의 아이콘이 뜨는데 이는 위험경고가 아니라 브라우저에서 외부 연결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는 표시이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디바이스도 마찬가지입니다.)

강의실에 입장하였습니다. 거의 모든 기능을 강사님들이 제어하기 때문에 수강생분들이 사용하실 기능은 많지 않습니다.

모바일에서의 UI는 다음과 같습니다. 별도의 APP을 설치하지 않으셔도 작동이 되고 PC에서 사용하는 기능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 시 모바일 디바이스 회사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마이크+이어폰을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실시간 수업 진행 시 강사와 연동하기 위한 기능을 설명한 동영상입니다.
특히 조별 수업이나 발표 수업 진행시 꼭 필요한 내용들이 담겨 있으니 시청바랍니다.

수강생은 수강신청 30일이내 동일과목에 한해 1번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수강 연장을 위해 수강료 결재 30일이전 선결재 또는 1개월 이상의 수강료를 한꺼번에 결재하기를 희망할 시 별도로 연락을 받아 처리해드립니다. (CONTACT 또는 유선 070-4215-1236

계정은 로그인 계정과 강의실 계정이 나뉘어 있습니다.

로그인 계정 : 로그인 및 결제자 성명, 이메일, 비밀번호
강의실 계정 : 강의 수강시 나타나는 성명, 이메일, 프로필 이미지, 기타 개인정보

강의실 입장 후 아래 메뉴를 통하여 수정 가능합니다.

본 정책은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 사이트를 통하여 결재된 과정에 해당합니다.

본 사이트에서 행해지는 강의에 대해 전자결제시스템을 이용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루트로 강사 개인에게 입금한 수강료에 대해서는 이후 분쟁이 일어날 시 FLEX STUDY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강사가 개인의 통장으로 입금을 요청할 시 절대 입금을 금하며 FLEX STUDY 관리자에게 신고바랍니다.

환불 받으려고 하는 ID에 정산 후 남은 잔액이 1,000원 이하인 경우 혹은 회사의 서비스에서 탈퇴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① 7일 이내 :  아래와 같이 ‘구매내역 및 반품’ 메뉴를 통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

▷ 수강료 – (수강료 / 총수강일) X 기진행 수강일 = 환불금액

결재 시 최장 7일 이내에 환불금액이 입금됩니다. 7일이 지난 후에는 반품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② 7일 이후 : 선생님과 논의 후 CONTACT를 통하여 환불요청을 해주시면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수강료 – (수강료 / 총수강일) X 기진행 수강일 = 환불금액

▷ 해당 금액은 수강생의 통장으로 실비 지급됩니다.

③ 수강일의 1/2 이상 진행 시 : 환불 불가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불가. 부득이하게 강사가 수업을 진행하지 못하거나 수업 불이행등의 불성실 사유 발생으로 인한 환불은 협의 후 가능)

회원탈퇴를 원할 시 상단의 계정정보 메뉴를 선택하면 회원탈퇴 메뉴가 나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장애등으로 인한 기술지원 필요시 원격지원 가이드에 따라 지원요청 바랍니다. (원격지원 가이드 바로가기)